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환불/교환/추가주문 절차안내
작성자 고구마다 (ip:)
  • 작성일 2021-02-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3
평점 0점


단순 반품은 무료 반품 진행되지 않아요

단순 반품 요청시 해외 물류비가 차감됩니다.


불량건인 경우

불량부위의 사진을 촬영하셔서 카톡 상담이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받드시 불량위치를 표기해 주셔야 합니다.


실사촬영 CCTV확인후 불량건이 확인된경우만 반품 접수드립니다

저희쪽 실수가 아닌 건에 대해서는 불량 처리 되지 않습니다.


불량건으로 판명된 경우

동일 상품으로 무료 교환 진행드리구요

동일 상품이 품절인 경우 다른 제품으로 교환도 진행드리고 있어요.


아주 작은 부분도 반품 프로세스에 의하여 진행되십니다.

(예를들어 단추 떨어짐등도 확인후 처리 드려요.)


저희 제품은 국내 제품이 아니라

해외 공장에서 별도 제작되는 제품이라서

단순하게 반품 요청이 어려운 점 사전 안내드렸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반품 프로세스 >

불량부분 표기하신후 사진 첨부하셔서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상담에 올립니다 ----->

검품팀 실사촬영후 불량건이 맞으면 반품 접수드립니다 ----->

반품제품 검품팀 배송팀 확인후 맞으면 ----->

동일 제품이나 적립이나 예치만 드립니다 ----->

동일 제품 품절이면 다른 제품으로 교환도 드립니다(이럴경우 국내배송비지불) 



< 반품/환불/교환/추가주문 절차>


1. 해외 공장 일대일 방식으로 오더 메이크로 진행되는 건으로

   반품 환불 교환을 하실 경우 해외 배송료+국내택배료등이 소요되심으로

   신중 구매 부탁드립니다.


2.불량건은 촬영하셔서 불량 부분을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불량건으로 판명된 경우는 동일 제품으로 교환 처리 드립니다.


3.착용으로 인한 손상은 반품 환불 교환 드리지 않습니다.

   (니트 경우 현저히 제품이 늘어지고 늘어짐으로 인한 손상이 있을경우 반품 대상 아닙니다.)


4.자신의 뜻이 관철되지 않는다고 협박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저희도 이에 따른 법적 절차 진행합니다.)

   상식적으로 해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불량이라고 판명난 경우는

   저희가 반품 접수해 드립니다

   타 택배사 이용시 본인이 선불로 지불해 주시고,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6.추가주문을 하실 경우는

   당일에만 적용되십니다

   시간이 오래된고 통관 예정에 있는 경우는 해외 물류비가 별도로 책정됨으로 추가주문 되지 않습니다

   또한 상의없이 일방적으로 주문서를 생성한후 추가 주문이라고 통보하시는 경우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신규 적립금과 10%쿠폰은 동시에 적용이 되질 않습니다

   추가 주문은 업체와 상의 되어야 하며 당일에만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이전 제품

다음 제품

맨위로